콘텐츠로 건너뛰기

홀덤 링게임

포커의 다양한 세계에서 토너먼트 아레나부터 소액의 싯앤고까지, 시간을 초월한 형식인 링 게임(또는 캐시 게임)은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에게 기본이 되고 있습니다.
실제 돈으로 진짜 칩을 게임하는 곳이며, 매 순간의 스텍이 실제로 느껴집니다.

홀덤 링게임

홀덤 링게임이란?

링 게임은 칩이 실제 통화 가치를 가진 모든 비토너먼트 포커 게임을 의미합니다.
토너먼트와 달리 플레이어는 원하는대로 입장하거나 나갈 수 있으며 정해진 시작이나 종료 시간이 없습니다.
각 테이블에는 최소 및 최대 바이인이 있지만, 그 범위 내에서 얼마를 테이블에 가져올지는 플레이어의 결정에 달려 있습니다.
링게임의 스택은 블라인드나 앤티로 정의되며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링게임 포커

홀덤 링게임의 발전

홀덤 링게임은 여러 해 동안, 링 게임은 수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온라인 플랫폼의 링게임 도입은 접근성을 혁신하면서 마이크로 스테이크와 빠른 폴드 변형을 도입했습니다.
링게임 게임의 본질은 그대로 유지되지만, 그것에 참여하는 방법은 다양해졌습니다.

홀덤 링게임과 토너먼트의 차이

홀덤 링게임과 토너먼트의 가장 큰 차이점 중 하나는 그들이 제공하는 유연성입니다.
테이블에 반드시 머무를 필요가 없으며 플레이어는 토너먼트 설정보다 시간과 자금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링게임의 시스템은 토너먼트와 사뭇 다릅니다. 
토너먼트의 증가하는 블라인드와 다가오는 플레이어 감소 없이 전략은 일정하게 유지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종종 더 많은 방향으로 탐색할 수 있습니다.

링게임 전략

링게임 전략

자금 관리
링 게임의 세계에서, 한 사람의 자금은 그들의 생명선입니다.
적절한 자금 관리는 장기 생존을 보장하고 파산의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플레이어 분석
플레이어가 자주 오고 가기 때문에, 자주 오는 플레이어와 그들의 습관, 경향을 이해하면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링 게임의 정규 플레이어들은 종종 예측 가능한 패턴을 가지고 있어 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조정
토너먼트와 달리 링 게임은 장기간 동일한 플레이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 변하는 스택 또는 변하는 플레이어의 기분으로 인한 테이블 동적의 변화를 인식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포커가 계속 발전하며 새로운 형식과 변형을 도입하더라도, 홀덤 링게임은 게임의 원시적이고 미필터링된 본질을 항상 대표할 것입니다.
전략, 위험, 보상의 시간을 초월한 핸드마다 진행되는 곳이며, 진정한 포커 애호가들이 자주 그들의 집을 찾는 곳입니다.

Copyright © 2023 온라인홀덤 All Rights Reserved.